코코모, 스톤브릿지캐피탈로 부터 50억원 유치

5.16.2016

코코모(대표 남궁 곤)는 케이큐브벤처스(대표 유승운)와 스톤브릿지캐피탈(대표 김지훈)로부터 총 50억원의 후속투자를 유치했다고 16일 밝혔다. 기존 투자사인 케이큐브벤처스가 30억 원을, 스톤브릿지캐피탈이 20억 원을 투자했다.

 

 

 

코모는 지난 해 5월 케이큐브벤처스와 LB인베스트먼트로부터 25억 원의 투자를 받은 데 이어 1년 만에 후속 투자를 유치, 총 75억 원의 투자금을 확보하게 됐다.

케이큐브벤처스는 코코모의 개발·사업 역량과 글로벌 확장성을 높이 평가, 지난 3월 신규 결성한 ‘제4호 카카오 성장나눔게임’ 펀드의 첫 번째 투자를 결정했다.

 

코코모는 엔씨소프트 출신 핵심 인력들로 구성된 모바일 게임사로 현재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 게임 ‘오버로드’를 개발하고 있다. 올해 4월 '카카오게임S’와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코코모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오버로드의 국내 출시와 라이브 업데이트에 집중하는 한편, 내년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준비할 계획이다. 국가별 현지화를 거쳐 순차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해당 시장의 특성에 따라 직접 서비스 또는 퍼블리싱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베타뉴스 서삼광 기자 (seosk.beta@gmail.com)

출처 : http://betanews.heraldcorp.com/article/632627

Please reload

Rcent Posts
Please reload

Tag
Please reload